FPT 소프트웨어, '가트너 2020 퍼블릭 클라우드 MSP 업체 위한 시장 가이드' 등재
상태바
FPT 소프트웨어, '가트너 2020 퍼블릭 클라우드 MSP 업체 위한 시장 가이드' 등재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4.28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FPT 소프트웨어가 IT 컨설팅 기업인 가트너에서 선정하는 ‘가트너 2020 퍼블릭 클라우드 관리 및 전문 서비스(MSP) 제공업체를 위한 시장 가이드 아시아태평양’에 등재됐다고 밝혔다.

가트너는 이번 선정에 앞서 아시아태평양 주요 시장에서의 입지, 클라우드 기술, 지원 사례, 구현 경험, 운영 규모 그리고 지속적이고 확실한 성장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기준으로 했다고 전했다.

베트남에 본사를 둔 FPT 소프트웨어는 동남아시아 ICT기업인 ‘FPT그룹’에서 IT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열사로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중심으로 스마트팩토리, 디지털 플랫폼,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로봇프로세스 자동화),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클라우드, 증강/가상 현실,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 등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FPT 소프트웨어의 IT기술과 서비스를 한국 내 기업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 기업 고객의 글로벌 개발 센터를 베트남으로 이동하는 것을 목표로 베트남에서 한국 전담 엔지니어만 700명 이상이 지원하고 있다.

응웬 꾹 흥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 대표는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FPT 소프트웨어의 클라우드 기술력과 IT아웃소싱 know-how로 한국의 많은 기업들과 협력을 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회를 더욱 넓혀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