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블로그 1000만 방문자 기록
상태바
SK텔레콤 블로그 1000만 방문자 기록
  • 이광재
  • 승인 2013.02.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공식 기업블로그 누적 방문자가  1000만명을 돌파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 역시 600만건에 육박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0년 3월 오픈한 'T월드 블로그(blog.sktworld.co.kr)'는 4G LTE 시대를 맞아 고객들에게 생생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운영되고 있으며 모든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스마트폰을 비롯한 모바일 라이프와 관련된 유용한 소식들을 고객들에게 실시간 제공, 일평균 3만명에 달하는 고객들이 매일 방문하고 있는 기업블로그다.
 
SK텔레콤은 2008년 SKTstory(sktstory.com)라는 기업 블로그를 선보이며 고객과 새로운 방식의 소통을 시작한 이래 스마트폰 시대가 본격화되는 2010년 T월드 블로그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작년부터 SKTstory와 T월드 블로그를 통합해 SK텔레콤 공식 블로그로 운영하고 있다.
 
T월드 블로그는 SK텔레콤 관련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달하는 채널로 ▲텍스트가 아닌 이미지와 영상 등의 다양한 형태로 전달하는 SK텔레콤 서비스 ▲최신 스마트폰 출시 소식 및 리뷰 ▲ICT 업계 전반의 최신 정보 및 스마트폰 활용 노하우 등 IT·모바일 라이프 관련 유용한 정보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T월드 블로그는 한국에 출시된 모든 스마트폰에 대한 정보를 제조사에 상관없이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총 450건에 달하는 스마트폰 및 스마트기기의 리뷰 등이 매일 업데이트 되고 있어 명실공히 모바일 관련 정보에 대한 원스탑(One-Stop) 블로그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알기 쉬운 형태로 제작된 블로그 콘텐츠를 기반으로 페이스북·트위터·미투데이·유투브·구글플러스 등 SK텔레콤이 운영하는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100만명에 달하는 소셜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T월드 블로그는 이러한 성과를 인정받아 한국블로그산업협회 주관 '2012코리아 블로그어워드' 기업부문 종합대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SK텔레콤은 블로그 방문자 1000만명, 유튜브 조회수 600만건을 기념하며 SK텔레콤이 운영하는 SNS 채널의 주요 실적을 정리한 인포그래픽을 12일 발행하고 매일 100명에게 10일동안 커피타임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이날 함께 오픈했다고 밝혔다.(2/12~21, blog.sktworld.co.kr/30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