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엔지니어링, 문서중앙화 솔루션 '시큐어디스크' 도입
상태바
수성엔지니어링, 문서중앙화 솔루션 '시큐어디스크' 도입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4.2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수성엔지니어링에 문서중앙화 솔루션 ‘시큐어디스크’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큐어디스크 도입으로 수성엔지니어링은 설계, 도면 파일의 유출 및 유실 위험성을 낮추고, 효율적인 협업 환경을 구축하게 됐다.

 

시큐어디스크는 기업 내부 자료를 개인 PC나 이메일, 클라우드 저장소에 저장하지 않고, 중앙 서버를 통한 통합 관리 환경을 지원해 자료의 유출과 유실을 원천적으로 방지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다.

구체적으로, 수성엔지니어링은 시큐어디스크 도입으로 사내 주요 자산인 설계, 도면 파일들이 ▲랜섬웨어 등으로 유출되거나 유실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하고 ▲중앙 서버를 통해 문서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그룹웨어와의 연계를 통해 원활한 파일 공유와 안전한 협업이 가능한 업무 환경이 마련됐다.

이스트시큐리티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재택⋅원격 근무 환경이 증가하며, 사내 문서 자산의 보안과 업무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의 도입을 적극적으로 검토하는 기업과 기관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시큐어디스크는 알약 등으로 다져진 필터링, 커널 개발 기술과 서버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안과 안정성 측면에서 꾸준히 높은 점수를 받아왔다. 시큐어디스크 도입으로 많은 고객사가 더욱 안전한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