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미몬, 가정의 달 맞이 행사 진행…”자녀 위한 어린이날 선물로 딱”
상태바
요미몬, 가정의 달 맞이 행사 진행…”자녀 위한 어린이날 선물로 딱”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4.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녀를 둔 가정이면 이맘때쯤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집이 많을 것이다. 

아이들이 가지고 싶은 선물 1호는 단연 신상 장난감이겠지만 아이들이 손도 대지 않고 집에 쌓여만 가는 장난감이 한구석을 가득 채우는 경우가 많다 보니 장난감 역시 마음 편한 선택은 될 수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아이들이 흥미롭게 숫자나 한글, 영어 등을 깨우치며 인지능력, 두뇌발전 등을 꾀할 수 있는 홈스쿨링용 제품들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아이를 키우는 육아맘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요미몬 브랜드는 영유아 대상의 교육용 상품군을 전문으로 만들어온 브랜드로,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제품을 행사하고 있다.

최근 출시한 요미몬빅북은 다양한 학습내용을 소리와 그림 그리고 퀴즈형태로 아이들에게 전달하여 아이들의 흥미와 상상력을 자극시켜주는 학습교구로, 접었을 때는 스케치북, 펼쳤을 때는 학습벽보 크기에 총 15장의 서로 다른 학습콘텐츠를 담고 있다. 

요미몬빅북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헤드 쪽에 달린 스피커로, 기존 제품들이 QR코드 인식이나 추가 구매해야 하는 세이펜 등으로 학습내용을 청취할 수 있었다면 해당 제품은 스피커를 통해 바로 그림의 내용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공간적인 제약으로 다양한 학습내용을 담을 수 없었던 기존 학습포스터의 한계를 뛰어넘어 총 15장 분량의 학습콘텐츠를 휴대가 용이한 스케치북 사이즈에 담아낸 것 역시 요미몬빅북만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현재 출시된 3종은 각각 한글나라, 영어나라, 호기심나라이며, 총 17가지 테마를 담은 한글나라의 경우 한글 자음과 모음, 감정표현, 색깔, 모양, 의태어·의성어 등 다양한 어휘학습과 함께 동화와 동요 등을 들을 수 있어 오디오북이나 동화책, 그림책 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16가지 테마의 영유아 영어교육과정을 담고 있는 영어나라는 알파벳과 숫자, 기초회화, 영어챈트 외에도 영어동요, 영어동화 등 다양한 영어학습을 네이티브 성우가 들려주는 정확한 발음으로 습득할 수 있다. 호기심나라는 아이들의 사고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기초과학, 상식, 공룡과 동식물, 악기 등의 테마를 담고 있으며, 악기 편에서는 아이가 직접 연주도 가능한 피아노 건반기능이 지원된다.

요미몬빅북과 유사하게 스피커가 탑재되어 누르면 바로 그림의 내용을 들을 수 있는 스마트 학습포스터인 요미몬의 사운드차트 역시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가 높다. 단순히 그림을 보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닌 청각학습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기능성 학습벽보인 해당 제품은 기존 학습벽보들과 가격면에서 크게 차이를 보이지 않아 더욱 경쟁력이 높은 제품이다. 

귀여운 요미몬 캐릭터를 형상화해 마치 캐릭터가 직접 동화를 읽어주고, 동요를 불러주는 듯한 스마트완구 '요미몬2'는 동요, 동화 외에도 위인전, 클래식음악, 자장가, 자연의 소리, 기능성 뇌파음원 등 총 750편의 콘텐츠가 탑재된 스토리텔러 제품이다. 

기능성 뇌파음원은 아이의 뇌파를 숙면에 도움을 주는 뇌파로 동조화 시켜주는 음원으로 요미몬2의 수면등 기능과 함께 사용하면 잠투정 부리는 아이, 혼자 자기 무서워하는 아이에게 좋은 숙면도우미가 되어준다. 

좀 더 나이가 든 미취학 연령대 아이들에게는 요미몬의 홈스쿨링 전문 키즈탭 ‘요미탭2’를 추천한다. 9인치 화면에 총 2,200여편의 콘텐츠가 탑재된 요미탭2는 아이들 eq발달, 언어능력 향상,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되는 학습콘텐츠를 담고 있으며, 그 밖에도 디즈니 애니메이션과 위인전, 이솝우화, 잉글리쉬 챈트, 동요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있다. 

해당 기기는 노래방기능도 지원하여 어린이노래방용 마이크 2개를 기본구성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