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가 추천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아이템
상태바
로지텍코리아가 추천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아이템
  • 이광재
  • 승인 2013.02.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명절인 설이 지나자마자 돌아오는 또 하나의 축제,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가 임박해오고 있다. 이처럼 기념일이 임박할 때면 우리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을 찾는데 열을 올린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항상 주던 선물이 아닌 내 남친에게 진짜 필요한 스타일리한 실속형 디지털기기로 한번 어필해 보는 것을 어떨까? 연인의 상황과 취향에 맞게 다양한 로지텍코리아가 추천하는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태블릿 유저 위한 '로지텍 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
CES 2013 수상작인 '로지텍 울트라씬 키보드 커버'(Logitech Ultrathin Keyboard Cover)는 아이패드의 반쪽이라고 말할 수 있는 제품. 이 제품은 스타일리시하고 슬림한 알루미늄 소재의 커버로 아이패드 화면을 보호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한 키보드가 내장돼 있다. 또 이메일 작성이나 동영상 감상 시 아이패드를 최적의 각도로 거치할 수 있는 스탠드의 기능까지 총 3가지 기능을 수행한다.

장거리 연예를 위한 사랑의 큐피드 '로지텍 TV캠 HD'
멀리 떨어져 있어도 마치 한 공간에 있는 것처럼 대화하게 해주는 '로지텍 TV 캠 HD'(Logitech TV Cam HD)는 장거리 연예를 하는 연인을 위한 완벽한 아이템. 거실에 편하게 앉아 HDTV 고화질 화면과 생생한 소리로 연인과 스카이프 화상통화를 즐길 수 있다. 또한 HDMI 입력 단자와 와이파이 및 이더넷 연결만 있으면 설치 또한 간편하다.

음악 감상을 즐기는 남자친구 위한 '로지텍 미니 붐박스'
남자친구에게 '로지텍 미니 붐박스'(Logitech Mini Boombox)를 선물한다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음악·영화감상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무선으로 생생한 소리를 들려주는 이 파워풀한 휴대용 스피커는 사용 및 환경설정에 따라 최대 1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레드 3가지다.

열혈 게이머 남자친구를 위한 '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710+'
기대를 뛰어넘는 우수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를 만들기 위해 프로 게이머, 파트너, 퍼블리셔, 일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제품에 대한 테스트를 거친 '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710+'는 열혈 게이머 남자친구를 위한 이 세상 최고의 선물. 이 키보드는 게이밍 그레이드의 빠른 반응성을 제공하면서도 키 소음을 최소화했다. 또한 백색 LED 백라이팅을 제공해 4개의 밝기로 조절이 가능하며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는 6개의 G키로 게이밍 경험을 향상시켜준다.                                                  

제품구매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로지텍 e스토어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