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소중한 사람에게 안마의자와 감사패 함께 전달해요”
상태바
파나소닉코리아 “소중한 사람에게 안마의자와 감사패 함께 전달해요”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4.23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나소닉코리아가 23일부터 6월 6일까지 가정의 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전국 파나소닉 매장에서 안마의자 구매 시, 신청자에 한해 감사패를 제작해 직접 배달하고 사은품을 증정한다. 

맞춤형으로 제작 가능한 감사패는 대상자와 증정자의 이름을 직접 기재할 수 있다. 또한, MAK1, MAJ7을 구매 시 파나소닉 휴대용 전해수기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파나소닉코리아]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파나소닉코리아]

이번 이벤트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과 같은 기념일이 집중된 가정의 달을 맞아 실용적이고 감사함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파나소닉 안마의자와 함께, 부모님, 배우자, 은사님 등 소중한 사람에게 맞춤형 감사패를 통해 평소 전하지 못했던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 파나소닉측은 설명했다.

파나소닉의 안마의자 리얼프로는 전문가의 섬세한 마사지 기법을 재현해내는 프리미엄 라인업 제품이다. 압력 센서로 각 사람의 몸에 맞는 체형을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 모터 제어 기술과 온열 기능을 갖춘 마사지 볼 등 파나소닉만의 독창적인 메커니즘을 통해 섬세한 전신 마사지가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6월 6일까지 안마의자가 비치돼 있는 전국 파나소닉 매장에서 안마의자 구매 시, 감사패 제작 및 배송을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나소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