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톤, 입출차 실시간으로 관리하는 아파트 선별관제 시스템 공개
상태바
엠스톤, 입출차 실시간으로 관리하는 아파트 선별관제 시스템 공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4.2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장비 전문기업 엠스톤(EMSTONE)이 아파트 선별관제 시스템 구축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선별관제 시스템은 ▲네트워크 저장장치(NVR) 'EM-64B8H' ▲컨트롤 서버 'CMS Station H' ▲IP 카메라 등으로 구성됐으며, 사용자는 이를 통해 아파트에 출입하는 차량을 실시간으로 선별관제 및 검색할 수 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외부 차량이 아파트로 입출입할 시 선별관제 시스템은 실시간으로 진입하는 차량 번호를 추출하게 된다. 차량 정보를 순서대로 기록·출력해 사용자는 이벤트 영상을 통해 최신 입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출력된 이미지를 클릭하면 입차된 상황을 검색, 재생할 수 있어 외부 차량을 관리하는 데 수월하다.

아울러, 차량 번호 상세 검색 기능으로 특정 차량만을 검색해 이벤트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차량 번호 리스트 등록을 통해 구분 선별관제/검색이 가능해 블랙리스트로 설정해둔 차량이 접근하면 팝업 알림이 뜨게 된다. 이에 사용자는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선별관제가 가능해진다.

정승룡 엠스톤 영업대표는 "차량 번호 추출 기능을 활용한 이번 선별관제 시스템은 아파트 입출차 차량에 대한 구분(입주민/방문객/블랙리스트등)을 실시간으로 선별관제 할 수 있다. 앞으로도 더욱 안전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현장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