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타이니팜’ 발렌타인데이 기념 신규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컴투스, ‘타이니팜’ 발렌타인데이 기념 신규 업데이트 실시
  • 이광재
  • 승인 2013.02.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가 자사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SNG '타이니팜'을 다가오는 2월14일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국내 오픈마켓 등 모든 오픈마켓에서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타이니팜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발렌타인 돼지'를 포함한 '발렌타인 오리', '발렌타인 여우' 등 색다른 신규동물 추가를 실시했다. 신규동물은 농장 내 동물들을 교배하면 일정 확률로 나오는 '발렌타인 알'을 일정량 모은 후 보상으로 주어지는 '발렌타인 선물'을 통해서 획득 가능하다.
 
특히 발렌타인 선물에는 '발렌타인 젖소', '발렌타인 조랑말', '발렌타인 토끼'와 같은 기존의 발렌타인 동물 시리즈 3종을 포함한 총 5종 가운데 한 마리를 랜덤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친구초대 이벤트를 14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는 게임 내 이벤트 아이콘을 통해 친구에게 게임 초대 메시지를 보낸 뒤 친구가 타이니팜을 다운받고 이벤트 페이지에 추천인 허브 아이디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유저들은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친구추천 스탬프를 모으며 누적된 스탬프 단계별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초대받은 신규 및 휴면 유저의 경우 타이니팜 5레벨을 달성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전원 제공받고 추첨을 통해 초콜렛 케이크도 선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