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서비스 플랫폼 미스블럭, 빗썸 'BTC 마켓' 상장
상태바
의료서비스 플랫폼 미스블럭, 빗썸 'BTC 마켓' 상장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4.2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의료 서비스 플랫폼 미스블럭(MSB)이 22일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 공식 상장됐다.

빗썸코리아는 22일 오전 11시경 자체 커뮤니티 사이트 '빗썸 카페'를 통해 미스블럭의 BTC 마켓 상장을 발표했다. MSB 토큰 지갑은 오전 11시 50분 오픈됐다.

빗썸은 MSB 토큰의 신규 상장을 기념해 22일부터 3일간 총 4000만 원 규모의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MSB 토큰 일 거래금액과 기여도에 따라 총 6만 MSB 토큰을 차등 지급받는다.

미스블럭은 환자, 병원, 정부, 공공기관에게 검증된 의료정보를 제공하는 의료서비스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의료서비스에 블록체인을 접목해 환자 개인 정보의 안정성과 병원의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미스블럭의 MSB 토큰은 아나파톡 플랫폼에서 사용하는 이더리움 기반의 유틸리티 토큰이다. 아나파톡은 의료 데이터의 활용, 원격진료, 의료 정보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하는 미스블럭의 의료 서비스 플랫폼이다. 아나파톡을 통해 환자들은 실시간으로 병원 진료를 예약할 수 있으며, 아나파톡에서 제공하는 의료 정보 커뮤니티를 통해 병원 이용 후기 및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미스블럭 김도희 대표는 “빗썸 상장을 계기로 빠르게 변화해가는 의료시장에서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