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섹시큐리티-오픈텍스트, 인케이스 엔드포인트 조사관 구매 시 교육 지원
상태바
인섹시큐리티-오픈텍스트, 인케이스 엔드포인트 조사관 구매 시 교육 지원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4.2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섹시큐리티와 오픈텍스트가 인케이스 엔드포인트 조사관(EnCase Endpoint Investigator) 구매 고객에게 디지털 포렌식 전문가 교육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사는 인케이스 엔드포인트 조사관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인케이스 디지털 포렌식 전문가 과정 무료 교육을 지원하고 디지털 포렌식 전문가 인증 시험인 EnCE(EnCase Certified Examiner) 응시료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21일부터 6월 30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제공된다.

인케이스 엔드포인트 조사관은 기업과 정부 기관이 직원의 생산성이나 일상적인 작업을 방해하지 않고 원격에서 신중하고 안전한 내부 조사를 수행할 수 있는 효과적인 솔루션이다.

또한, 내부 네트워크 연결 여부와 상관없이 인케이스 엔드포인트 조사관은 원격으로도 언제든지 조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렇게 수집한 정보는 오픈텍스트의 이디스커버리 솔루션인 액셀러레이터를 통해 분석할 수 있다.

김종광 인섹시큐리티 대표는 “국내에서는 지속적으로 대규모 개인정보, 기업 중요 정보 및 산업 기밀 유출 사고가 연이어 발생하면서, 디지털 포렌식 수사의 역할이 커지고 있다. 오픈텍스트와 함께 디지털 포렌식 전문가 육성은 물론, 국내 기업 및 기관들의 수요에 맞춰 맞춤형 보안 솔루션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