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카카오용 히어로즈워’ 애플 앱스토어 출시
상태바
컴투스, ‘카카오용 히어로즈워’ 애플 앱스토어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2.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가 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카카오용 히어로즈워'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카카오용 히어로즈워는 이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도 서비스 중이라 이번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양대 글로벌 오픈마켓 모두에 서비스를 하게 됐다.
 
카카오용 히어로즈워는 턴 방식의 아케이드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영웅 캐릭터들을 영입해 성장시키고 조합을 구성해 전투를 진행하며 점차 강한 상대를 이겨가는 재미가 일품인 스마트폰용 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캐릭터 육성의 재미로 게임성을 높였고 간단하고 쉬운 게임을 원하는 유저들을 위해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과 간단한 자동 배틀 시스템 등을 도입해 쉬우면서도 완성도 높은 게임을 원하는 모바일 유저들의 입맛을 맞췄다.
 
카카오용 히어로즈워는 이번에 출시한 애플 앱스토어는 물론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카카오 게임 플랫폼에 적용되어 카카오톡 지인들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전투시 '친구 호출' 방식을 통해 카카오톡 지인들의 협력을 구하거나 친구들과의 배틀을 통해 랭킹을 올리고 캐릭터를 레벨 업 시킬 수도 있다.
 
컴투스는 카카오용 히어로즈워의 출시를 기념해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오는 18일까지 게임 내 '친구 초대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게임을 추천한 유저들에게 캐시아이템을 선물하고 지인 20명 이상을 초대한 유저 100명과 친구에게 10회 이상의 배틀을 신청한 유저 5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각각 '버거킹 와퍼세트'와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