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기업 코나아이, 13개 직무 상반기 경력직 채용 진행
상태바
핀테크 기업 코나아이, 13개 직무 상반기 경력직 채용 진행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4.21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테크 기업 코나아이는 플랫폼 사업 확장 및 고도화를 위해 2021년 상반기 대규모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코나아이는 오는 30일까지 개발/데이터/플랫폼 사업 부문 3개 분야 13개 직무에서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비대면 면접), 대표이사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면접은 수시로 진행할 예정이다.
 
개발 부문에서는 ▲DBA(Database Administrator) ▲서버 개발 ▲웹 개발 ▲앱 개발 ▲IC Chip OS 개발 ▲스마트카드 보안, 암호알고리즘 개발 등 개발 전반에 걸쳐 채용을 진행한다. 데이터 부문에서는 데이터 플랫폼 구축 및 관리와 데이터 기반의 분석 프로젝트를 기획할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분석 인원을 채용한다.

플랫폼 사업부문에서는 ▲서비스 운영 ▲정산관리 ▲가맹점 관리 ▲공공영업 ▲제휴영업 인원을 모집한다.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코나아이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나아이는 지난 3월 창립 23주년을 맞아 종합 플랫폼 회사로 발전해 나아간다는 비전을 제시하고 연내 모빌리티 플랫폼, 헬스케어 플랫폼, 데이터 플랫폼 등 다양한 플랫폼 런칭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코나아이는 경기, 인천, 부산, 제주도, 천안 등 전국 60여개 지자체의 지역화폐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공배달서비스, 온라인 쇼핑몰, 기부서비스, 전자투표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지역화폐 플랫폼에 연계해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