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합격의 최단 경로 ‘군무원 평생패스’ 모집
상태바
에듀윌 공무원, 합격의 최단 경로 ‘군무원 평생패스’ 모집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4.17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오는 22년까지 17,000명 채용 증원되는 군무원에 맞춰 '군무원 평생패스'를 마련하며, 환급 시스템을 도입해 취준생의 합격을 응원하고 있다.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환급을 도우며,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무료 연장해준다.

'군무원 평생패스'는 행정직·전산직·환경직·건축직·수사직·군수직·토목직 7개 직렬을 전부 담았다. 올해부터 22년까지 합격이 목표인 취준생을 위해 학습 부담을 줄인 7회독 커리큘럼도 제시했다. 

대표 과정인 기본이론, 심화이론,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마무리 특강을 중심으로 압축이론, 15개년 복원 기출 문제풀이, 7급전용핵심요약을 추가로 보강했다. 수강생은 무리없이 단계별로 실력을 쌓아갈 수 있다. 

또한, 최신 기출을 반영하기로 소문난 에듀윌 공무원만의 '군무원 실전모의고사’도 준비됐다. 오답노트를 지원해 응시생의 성적 관리를 돕는다. 더불어 다수 합격생을 배출해온 에듀윌 공무원은 합격 노하우를 모은 '합격생활'을 무료 제공하며, 단기간 고효율을 자랑하는 한능검&토익, 지텔프, 토익 강의도 무료 배포한다.

합격자와 지식인이 답해주는 ‘에듀윌 지식인’과 학습 매니저가 1:1 코칭해주는 기타 서비스도 상시 마련돼 있다. 주간마다 성취율에 따른 수강&문제풀이에 대한 리포트와 학습현장 도우미 서비스도 지원한다. 

누구나 쉽고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특별 ‘군무원 평생패스’에 대한 상세 내용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