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알림 관리 플랫폼 ‘얼럿나우’, 무료 이용 프로모션 페이지 오픈
상태바
스마트 알림 관리 플랫폼 ‘얼럿나우’, 무료 이용 프로모션 페이지 오픈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4.1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핀글로벌이 인시던트 통합 관리 플랫폼인 ‘얼럿나우(alertnow.ai)’의 무료 이용 프로모션 페이지를 오픈하고 카카오톡 알림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얼럿나우는 SaaS(Software as a Service)를 기반으로 멀티클라우드 환경의 알림에 대응하는 인시던트 관리 플랫폼이다. 오류가 발생하면 문자, 전화, 이메일로 통합 알림을 보내게 되는데 이번에는 카카오톡 알림 기능도 추가됐다.

 

베스핀글로벌 관계자에 따르면 얼럿나우는 클라우드 기본 모니터링 도구 포함 20개 이상 다양한 써드파티 도구를 연동하고, 3중 필터링 기능을 통해 중복 알림을 최대 80%까지 제거한다. 인시던트 발생, 전파, 처리의 전 과정을 자동화해서 IT 운영팀의 운영비를 최대 90%까지 절감할 수 있도록 하며 시간대, 교대주기별 수신자를 설정할 수 있고 대체 담당자 지정도 가능하다.

또한, 서비스별/단계별 오류 인지 및 처리 평균 시간을 파악해 서비스 운영을 효율화할 수 있는 자동리포트를 생성해서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하며, 모바일에서 알람, 담당자 지정 등의 운영을 지원한다.

김성수 베스핀글로벌의 최고기술책임자(CTO)는 “기업들이 신속하게 IT서비스 오류에 대응하고 운영비 절감과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특히 자금과 인력이 충분하지 않은 스타트업과 중소기업들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