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럭스' 토큰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상태바
'플럭스' 토큰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4.1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블게이트, 토큰 모금서비스 '슈퍼꿀딜' 이벤트 진행

블록체인 기반 플럭스(FLUX) 토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는 플럭스 재단과 '슈퍼꿀딜(A-IEO) 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포블게이트에서 진행되는 플럭스 재단의 이번 이벤트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포블게이트의 모든 회원은 플럭스 토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플럭스는 바우처의 위변조 방지와 발행 규모에 대한 투명성을 확보하며 바우처의 발행과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EVT 플랫폼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위변조 방지를 위한 많은 비용 소요와 금융권 수준의 관리 시스템이 요구되는 기존 지류형태 바우처 산업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투명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한다.

포블게이트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토큰 모금 서비스 ‘슈퍼꿀딜’은 진행 시마다 큰 인기와 관심을 끌며 1500 : 1이라는 역대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을 정도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슈퍼꿀딜이 이러한 화제를 일으킨 이유는 기존 IEO(거래소 공개) 모델의 문제를 보완한 모델이기 때문이다. 구매한 토큰의 일정 부분을 락업한 후 단계적으로 락업을 해제함으로써 토큰의 가격 등락 문제를 해결한다.

또한 판매 기간 동안 모금된 전체 투자 금액에 대해 기여 금액에 비례하여 토큰을 분배한 후 구매하지 못한 원화는 다시 돌려주는 지분 투자 방식 구현으로 소수의 물량 독점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