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성공적 클라우드 도입 전략 웨비나 개최
상태바
GS네오텍, 성공적 클라우드 도입 전략 웨비나 개최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4.14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변환의 시대를 맞아 기업들의 클라우드 도입 열기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GS네오텍이 기업들의 성공적 클라우드 도입을 위한 웨비나를 진행한다.

GS네오텍이 네이버클라우드와 함께 ‘네이버클라우드 Day: 클라우드 도입 101’ 웨비나를 오는 1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웹 세미나)는 ‘성공적 클라우드 도입 전략 및 아키텍처 최적화’라는 주제로 GS네오텍과 네이버클라우드가 공동 주최한다.

양사의 전문 엔지니어들이 연사로 나와 성공적인 클라우드 도입 전략과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으로의 마이그레이션 절차에서 필수적으로 점검되어야 하는 사항들 및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을 도입한 실제 고객사례에 대해 소개한다.

또한, 아키텍처 최적화 방안에 대한 심도 있는 설명과 비용절감은 물론 가용성 및 보안성이 높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장점에 대한 소개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15일 오전 10시에 시작되며, 웨비나 형식으로 온라인에서 진행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 참석한 인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GS네오텍 IT사업본부 정우식 마케팅 파트장은 “최근 코로나19로 다수의 기업들이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관련 서비스 도입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며 “비용 및 아키텍처 최적화 방안 등 핵심 정보를 공유해 기업들의 성공적인 클라우드 도입과 디지털 전환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