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엑스키퍼’, 누적 사용자 50만 돌파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엑스키퍼’, 누적 사용자 50만 돌파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4.09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개선 위한 사용자 의견 수렴 이벤트 진행

지란지교소프트의 자녀 스마트기기 관리 서비스 ‘엑스키퍼’의 누적 가입자 수가 4월 기준으로 50만 명을 돌파했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코로나19 이후 청소년의 등교 일수 감소 및 온라인 수업 비율 증가에 따라 엑스키퍼 구매 문의가 급증했다며,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부모와 자녀의 의견을 수렴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엑스키퍼는 PC 및 스마트기기의 ▲사용 시간 관리 ▲유해 정보(사이트, 동영상 등)로부터 보호 ▲불필요한 프로그램/사이트 지정 차단 등의 기능들을 제공하며, 이를 활용해 자녀들의 온라인 수업 집중을 돕고 올바른 사용 습관을 길러주는 서비스다.

50만 개인 고객은 물론, 서울교육청, 대구교육청, 강원교육청 그리고 다수의 시립도서관 등 전국 공공 기관에서 도입 및 사용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엑스키퍼에게 알려줘'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홈페이지 내 후기 작성 페이지에 현재 사용 중인 엑스키퍼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신규 고객은 15일 무료체험 또는 구매 후 사용 후기를 작성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5월 16일까지이며, 작성 시 사진 또는 에피소드 등 상세한 후기를 작성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LG스타일러(1명), 갤럭시 버즈 라이브(10명), 라인프렌즈 블루투스 이어폰(24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0명) 등 부모와 자녀의 라이프 생활에 더욱 도움이 되는 선물을 증정한다.

올해 엑스키퍼 사업 총괄 담당으로 부임한 박철우 라이프웨어사업그룹장은 “엑스키퍼는 자녀의 PC 및 스마트기기를 부모가 관리하므로 자녀의 사생활 침해와 같은 이슈를 줄이기 위해 부모와 자녀 간 소통 및 협의가 가장 중요하다. 이를 위해 자녀 사용자들의 의견 수렴과 가족 간 원활한 소통을 돕는 기능 및 UI/UX 개선을 최우선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