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힐링 프라이스 시즌2’ 이벤트 진행
상태바
멜론, ‘힐링 프라이스 시즌2’ 이벤트 진행
  • 이광재
  • 승인 2013.02.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엔엔터테인먼트(대표 신원수)의 국내 대표 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www.melon.com)이 변동된 음원 가격에 대한 이용자의 부담을 덜기 위해 보다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힐링 프라이스(Healing Price)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멜론의 새롭고 다양한 음악 상품들을 체험하고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음악을 통해 힐링할 수 있도록 마련한 힐링 프라이스 행사의 일환으로 한층 더 할인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힐링 프라이스 시즌2는 상품에 따라 기존 정상 가격에서 최소 1600원에서 최대 5600원까지 할인해 평균 30% 이상 인하된 금액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예를 들어 모바일과 PC에서 무제한 스트리밍이 가능한 '스트리밍 클럽' 상품은 3900원에 이용 가능하며 30곡 다운로드와 무제한 듣기가 가능한 'MP3 30 플러스' 상품은 5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MP3 100곡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MP3 100' 상품은 7900원에 제공된다.

이번 힐링 프라이스 시즌2 이벤트를 통해 구매하면 3개월 동안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멜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개정된 징수규정에 맞춰 최근 새로운 음악 상품군을 선보인 멜론은 다양한 상품 및 가격대를 구성해 이용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소비자의 음악 소비 패턴 및 라이프스타일 분석을 통해 모바일 전용 상품을 새롭게 구성했으며 다운로드 곡수 다양화, 기간 선택 등을 통해 편의성 및 효용성을 높였다.

또한 멜론은 현재 약 280만여 곡에 달하는 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하고 전문적인 음악 관련 콘텐츠 제공, 스마트기기에 적합한 음악 플랫폼 구축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음악 감상 이상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한희원 멜론사업본부 마케팅 팀장은 "음원 가격 변동에 따른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한층 더 혜택을 강화한 힐링 프라이스 시즌2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멜론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하고 음악을 통한 힐링을 얻게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