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영국 자동차보험회사에 ‘분석 플랫폼’ 제공
상태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영국 자동차보험회사에 ‘분석 플랫폼’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5.0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가 영국의 자동차보험회사인 어드미럴 그룹(Admiral Group)이 새로운 정책 관리 시스템을 위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MicroStrategy Analytics Platform)’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어드미럴 그룹은 영국 웨일즈 카디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390만명 이상의 보험 가입자와 전세계 70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영국 선두의 자동차보험 회사다.

어드미럴 그룹은 현재 정책 관리 시스템을 구축 중에 있으며 그 시스템의 일부로 새로운 대시보드 리포팅 분석 시스템 구축에 마이크로스트레지를 최종 채택했다. 이 시스템은 올해 말 본격 가동된다.

어드미럴 그룹은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다른 소프트웨어 솔루션과의 데이터 계보 통합을 위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채택했으며 이는 매출 사이클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고 설명했다.

어드미럴 그룹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 뛰어난 성능 및 확장성, 시스템 가용성, 데이터 디스커버리를 지원하는 독보적 역량 등을 높이 평가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강력한 시각화 및 모바일 기능은 어드미럴 그룹의 전 직원들이 다양한 사업부에서 중요한 브랜드 및 제품의 데이터에 손쉽게 접근함으로써 궁극적으로 보다 효율적인 서비스 및 맞춤형 제품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해준다.

구나르 피터스 어드미럴 그룹 데이터 및 관리 정보 총괄은 “새로운 정책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는 이유는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그들에게 보다 많은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우리는 운영 리포팅 생성을 위해 2009년부터 마이크로스트레티지와 협업해 왔다. 시장의 여러 분석 솔루션들을 면밀히 검토한 결과 마이크로스트레티지야말로 가장 포괄적인 엔터프라이즈 분석 플랫폼이자 진화하는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플랫폼이라는 결론을 다시한번 얻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