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플래그십 DSLR 카메라 ‘D6’ 구매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플래그십 DSLR 카메라 ‘D6’ 구매 프로모션 진행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4.07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플래그십 DSLR 카메라 D6 구매 시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는 정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 제품인 D6는 스포츠, 조류 생태 전문 및 하이 아마추어 사진가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니콘 DSLR 카메라의 최상위 모델이다. 

니콘 역사상 가장 강력한 105개 포인트의 고밀도 AF(자동초점) 시스템을 적용해 피사체의 찰나의 순간도 선명하게 포착할 수 있고, AF 및 AE(자동노출) 추적 초당 최대 약 14매의 고속 연속 촬영을 지원해 움직이는 피사체도 확실하게 기록할 수 있다.

D6 구매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D6 구매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뿐만 아니라 최신 화상 처리 엔진인 EXPEED(엑스피드) 6의 탑재로 촬영 후 별도의 보정 과정 없이도 고품질의 이미지를 곧바로 얻을 수 있으며 촬영 결과물을 신속하게 전송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채용해 촬영 이후의 작업 절차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 가능하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을 거친 다음, 경품 신청을 마치면 된다.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 구매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이고,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은 7월 7일까지, 경품 신청은 7월 14일까지 완료해야 한다.

이벤트 신청은 1인당 1회 가능하며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80여만 원 상당(니콘 공식 온라인몰 기준)의 CF익스프레스 256GB 메모리카드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8월 13일까지 고객지원센터(080-800-66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