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인솔루션즈-PwC컨설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IBP' 사업 확대
상태바
오나인솔루션즈-PwC컨설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IBP' 사업 확대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4.0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나인솔루션즈는 PwC컨설팅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통합 비즈니스 계획(IBP) 사업 확대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오나인솔루션즈는 자사의 인공지능(AI) 기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IBP 플랫폼을 제공하고, PwC컨설팅은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IBP 혁신 체계 구축 및 업무 혁신을 지원하기 위한 통합 컨설팅을 수행할 방침이다.

 

먼저, 오나인솔루션즈는 PwC컨설팅을 통해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IBP 솔루션, 독립소프트웨어 개발업체(ISV) 솔루션 등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국내외 기업들에 보다 폭넓게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오나인솔루션즈의 AI 기반 플랫폼은 각 고객의 고유한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수요 관리, 공급 관리, 통합 비즈니스 계획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가시성, 통합적인 분석, 협업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아울러, 오나인솔루션즈의 고유한 엔터프라이즈 지식 그래프 (EKG, Enterprise Knowledge Graph)는 모든 데이터 소스를 연결해 기업 지식의 통합 리포지토리를 생성함으로써 실시간 의사결정을 지원하며, 자사의 플랫폼은 모든 산업의 수요 관리(DM), 판매 및 운영 계획(S&OP), IBP 솔루션을 지원하도록 구성할 수 있다.

이웅혁 오나인솔루션즈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협력을 통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더욱 강조되고 있는 효율적인 트랜스포메이션 & IBP 방법론을 국내 기업들에 효과적으로 소개할 수 있게 되었다. PwC컨설팅의 글로벌 컨설팅 경험과 자사의 트랜스포메이션 & IBP 전문성을 결합해 대외 사업을 확대하고, 국내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