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톤, 다양한 이벤트 감지하는 '지능형 영상 감지 솔루션' 시연
상태바
엠스톤, 다양한 이벤트 감지하는 '지능형 영상 감지 솔루션' 시연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4.0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장비 전문기업 엠스톤(EMSTONE)이 지능형 영상 감지 솔루션을 출시했다.

엠스톤은 ITX 인공지능(AI) 기능을 엠스톤 네트워크 비디오 레코더(NVR)에 연동해 지능형 영상 감지/검색이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이에 AI 박스, AI 카메라 사용자는 침입 감지 관리가 수월해질 것으로 보인다.

먼저, 사용자가 가상의 영역을 설정하면 네트워크 카메라는 영상 감지 기능을 통해 해당 영역 침입자를 감지한다. 또한, 알림과 함께 팝업창을 띄워 사용자는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다.

광범위한 영역의 이벤트 알람 및 검색도 가능하다. 이번 솔루션은 침입자를 사람, 이륜차, 자동차 등으로 구분하고 침입자의 행동을 점유, 침입, 배회, 멈춤, 들어감, 나감, 라인 횡단 등 다양하게 분류해 사용자는 원하는 이벤트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다.

엠스톤 관계자는 "이번 지능형 영상 감지 솔루션의 ITX 프로토콜 연동으로 특정 영역 침입에 대한 시연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솔루션으로 침입감지 시 NVR, 영상관제시스템(VMS), 중앙관제시스템(CMS), IP Wall의 동시 알람 팝업이 가능해졌으며, 사용자의 침입 감지가 신속/정확해질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좋은 기능으로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