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온라인 니콘스쿨 4월 강좌 실시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온라인 니콘스쿨 4월 강좌 실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3.3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비대면으로 전문 사진 영상 교육을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니콘스쿨의 4월 강좌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4월 온라인 니콘스쿨은 총 10개 강의로 진행된다. 먼저 기본 과정으로 촬영 이후 작업에 유용한 니콘의 최신 소프트웨어 ‘NX 스튜디오’를 제대로 활용하는 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4회 코스 강좌가 준비됐다. 

4월 온라인 니콘스쿨 포스터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4월 온라인 니콘스쿨 포스터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더불어 은하수, 인물, 수중 등 각종 촬영 기법과 테더링 구성법, 렌즈 특성 이해 및 선택, 평범한 것을 특별하게 담아내는 노하우 등의 심화 과정도 마련됐다.

은하수 시즌을 맞아 열리는 4월 6일 ‘은하수 촬영 기법’ 강연에서는 니콘 작가 지원 프로그램 ‘클럽 N 앰배서더’ 소속 서영균 작가와 함께 은하수 촬영을 위한 사전 준비, 촬영 팁에 관해 배워보는 시간을 갖는다. 

4월 7일 예정된 ‘인물사진 표현법’ 강좌의 경우 2021 니콘 SNS 포토 콘테스트 1위 수상자인 김계영 작가가 강연자로 나서 인물사진 촬영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

모든 강의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여 제한 없이 누구나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온라인 니콘스쿨 4월 상세 일정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니콘스쿨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