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걸그룹 ‘우아!’ 브랜드 모델로 발탁
상태바
파나소닉코리아, 걸그룹 ‘우아!’ 브랜드 모델로 발탁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3.31 13: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나소닉코리아가 파나소닉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걸그룹 우아!(woo!ah!)를 발탁했다고 31일 밝혔다.

파나소닉코리아 관계자는 “걸그룹 우아!는 뛰어난 실력과 비주얼로 새로운 한류를 이끄는 걸그룹”이라며 “무한한 잠재력을 바탕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감탄과 탄성을 자아내는 걸그룹 우아!와 파나소닉코리아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우아!(woo!ah!) [사진=파나소닉코리아]
우아!(woo!ah!) [사진=파나소닉코리아]

3월 ‘파나소닉의 우아!한 하루’ 영상 촬영을 시작으로 걸그룹 우아!는 파나소닉의 다양한 상품의 전반적인 광고 및 홍보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걸그룹 우아!는 멤버들이 모두 2000년대생으로 젊은 Z세대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데뷔 전부터 유튜브, 틱톡, 트위터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주목을 받았으며, 2020년 5월 데뷔 후 화제의 신인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차세대 한류를 이끄는 걸그룹 우아!는 데뷔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2집 싱글 'QURIOUS'의 타이틀곡 'BAD GIRL'으로 베트남 현지 최대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NCT(NhacCuaTui)의 K팝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금주까지 17주 연속 Top 10을 기록하며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한편, ‘파나소닉의 우아!한 하루’는 하루 일과 속에서 필요한 순간, 필요한 곳에 걸그룹 우아!와 함께하는 다양한 파나소닉 제품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영상은 유튜브,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4월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형진 2021-04-09 21:24:30
일본 기업인거 알고 광고 찍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