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 ‘큐몽가게’ 오픈 기념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퀴즈톡, ‘큐몽가게’ 오픈 기념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 칼럼니스트 이은영
  • 승인 2021.03.2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대상 프로모션 ‘네일 스티커 100원 특가’, ‘큐몽박스’ 총 2주 동안 동시 진행

 

 

지난 26일부터 퀴즈톡이 쇼핑몰 ‘큐몽가게’ 오픈을 기념해 앱 유저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두 가지로 '네일 스티거 100원 특가 이벤트'와 화장품 랜덤박스인 '큐몽박스' 이벤트로 퀴즈톡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직 퀴즈톡 회원이 아니라면 퀴즈톡 앱 가입하고 큐몽가게에 접속해 젤라또 팩토리 하또하또 네일 스티커, 화장품, 큐몽박스 구매를 하면 된다.

 

퀴즈톡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큐몽가게에 접속하면 젤라또 팩토리 하또하또 네일 스티커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미미박스, 셀레뷰, 클라우드9, DLA, 잇츠스킨 등의 브랜드 화장품을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화장품 랜덤박스인 '큐몽박스'를 구매할 경우 7~20% 정도의 할인을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다.

 

단, 네일 스티커의 경우 1장만 1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2장부터는 2,000원을 지불해야 한다. 배송비는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더라도 합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3,000원만 지불하면 된다.

 

지난 3월 26일 금요일부터 시작된 프로모션은 4월 9일 금요일까지 총 2주 동안 진행 예정이며, 제품 소진 시 고지 기간보다 일찍 종료될 수 있다.

 

퀴즈톡 관계자는 "큐몽가게 오픈 기념 및 퀴즈톡을 찾는 회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소싱하여 퀴즈톡 유저들이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퀴즈톡은 유저들이 퀴즈를 풀거나 출제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모바일 퀴즈 애플리케이션으로, 퀴즈의 정답을 맞히거나 내가 출제한 퀴즈를 다른 유저가 풀이하면 리워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다양한 퀴즈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데다 포인트를 모으는 재미까지 있어 3월 현재 기준 누적 앱 다운로드 수 60만 건을 돌파하며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