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국내 1위 금고 제작업체 선일금고와 협업
상태바
ADT캡스, 국내 1위 금고 제작업체 선일금고와 협업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3.26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상품의 제휴, 프로모션 등 공동 사업 협력 강화

보안 기업 ADT캡스와 국내 1위 금고 제작업체 선일금고가 양사의 기술력을 결합한 상품을 개발 및 출시하고, 시너지 극대화를 위한 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ADT캡스와 선일금고는 이번 협약을 통해 ADT캡스의 통합 관제 시스템 및 출동 인프라 등 물리보안 솔루션과 선일금고의 금고 상품을 결합해 소비자에게 한층 더 고도화된 보안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양사가 보유한 생체인식 기술과 New ICT 기반의 첨단 보안 솔루션을 더해 신규 상품 개발에 나설 계획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제휴,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 만족 향상에도 힘쓸 방침이다.

ADT캡스 이원민 MS사업 본부장은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그간 축적한 보안 노하우와 기술력이 금고라는 특수 제품과 결합함으로써 한층 더 고도화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다양한 산업군과 지속적인 사업 협력을 통해 보안 사업의 영역을 확장하고, 가치를 높여 나갈 것이다”이라고 전했다.

ADT캡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한 선일금고는 국내 금고 시장을 개척한 강소기업으로, 국내 금고 시장의 80% 이상을 점유하고, 전 세계 약 80개국 이상에 수출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 터치, 지문 인식, 안면 인식 등 첨단 인증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금고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