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삼성전자, Neo QLED 포함 TV 신제품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Neo QLED 포함 TV 신제품 출시
  • 문혜진 기자
  • 승인 2021.03.25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3월 24일(현지 시각) 싱가포르에서 ‘Neo QLED’를 비롯한 2021년 TV 신제품을 출시하고 현지 미디어와 거래처를 대상으로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Neo QLED를 비롯해 ▲더 프레임(The Frame) ▲더 세리프(The Serif) ▲더 세로(The Sero) ▲더 프리미어(The Premiere) 등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2021년 라이프 스타일 TV 신제품도 함께 공개했다.

업체측은 행사에 참석한 미디어와 거래처들은 업사이클링(Up-cycling) 개념을 도입한 에코 패키지, 태양전지를 이용한 친환경 리모컨에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3월 초 싱가포르에 앞서 호주에서 Neo QLED를 출시했으며 4월에는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등 동남아 시장과 오세아니아 시장 전역에 판매할 예정이다.

조상호 삼성전자 동남아 총괄 전무는 “삼성 TV는 동남아와 오세아니아 시장에서 1위를 유지 중이며 특히 QLED TV는 연평균 두 배씩 고속 성장하는 등 프리미엄 TV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며 “Neo QLED 출시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