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블루투스이어폰 LG톤프리X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이벤트
상태바
11번가, 블루투스이어폰 LG톤프리X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이벤트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3.2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공식 전문점 ‘이파트너스’가 가성비 높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추천되고 있는 ‘LG톤프리’ HBS-TFN4, HBS-TFN6, HBS-TFN7 등 3종 제품에 대해 11번가를 통해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8일까지 11번가를 통해서 진행되며, LG톤프리 전용 25% 할인 쿠폰 및 중복 할인 쿠폰 1만원 혜택을 통해 역대급 최저가로 LG톤프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에 신제품 HBS-TFN7 구매 시 카카오프렌즈 케이스를 증정하며, HBS-TFN4와 HBS-TFN6 구매 시 곰돌이 푸 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LG톤프리는 명품 오디오 업체 ‘메리디안 오디오(Meridian Audio)’ 신호 처리 기술과 고도화된 튜닝 기술(EQ, Equalizer)이 적용됐다. 새로운 이어폰 디자인에 최적화된 하드웨어 구조, 소프트웨어 성능 등까지 고려해 프리미엄 사운드를 구현했다.

이어폰은 단 5분만 충전해도 최대 1시간까지 음악을 들을 수 있고, ‘IPX4(International Protection)’ 등급 방수 기능도 갖췄으며, 커널형 방식을 채택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LG톤프리 ‘HBS-TFN7’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접목된 ‘톤프리(HBS-TFN4, HBS-TFN6)’의 최상위 기종으로 명품 오디오 업체 '메리디안 오디오'의 신호 처리 기술이 적용되어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사용자가 직접 조정할 수 있는 튜닝 기술(EQ)이 특징이며, 새로운 이어폰 디자인에 최적화된 하드웨어 구조, 소프트웨어 성능 등까지 고려해 프리미엄 사운드를 구현해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1순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폰을 보관, 충전하는 케이스에 탑재한 무선 충전 기능과 귀 안쪽의 대장균 등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해 주는 UV나노케어 기능 등이 장착됐다.

이파트너스 관계자는 “음악이나 유튜브 감상 시 주변 소음이 신경 쓰이지 않을 만큼 집중력도 좋아졌고 ANC 특유의 공간이 차단되는 느낌도 확실하다.”며 “특히 지하철이나 버스로 출퇴근하는 직장인이라면 LG 톤프리 HBS-TFN7의 ANC 기술이 더 크게 와 닿을 것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홈페이지에서 모델명 HBS-TFN4, HBS-TFN6, HBS-TFN7 검색 후 판매자 ‘(주)이파트너스'의 제품을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