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카메라 원격 제어 액세서리 ‘더 리모트’ 국내 출시
상태바
고프로, 카메라 원격 제어 액세서리 ‘더 리모트’ 국내 출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3.22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프로(GoPro)가 국내 공식 유통사 세파스를 통해 블루투스 리모컨 ‘더 리모트(The Remote)’를 국내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더 리모트는 고프로 카메라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액세서리이다. 최적의 상태에서 최대 60m의 범위까지 연결을 유지할 수 있고 한 번에 최대 5대의 카메라를 제어할 수 있다.

더 리모트 [사진=고프로]
더 리모트 [사진=고프로]

또 액티비티를 즐기는 사용자를 위해 견고함과 편의성을 더했다. 더 리모트는 어떤 모험도 견뎌낼 수 있게 설계됏고 수심 5m까지 방수가 된다. 

스마트워치 크기에 휴대가 간편하며 대형 상태 디스플레이로 촬영 상태 및 모드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버튼을 누르면 장갑을 끼고도 쉽고 간편하게 고프로 카메라 제어, 모드 전환 및 프리셋 변경 등이 가능하다.

더 리모트는 히어로9 블랙, 히어로8 블랙, 맥스와 호환되며 블루투스 저전력을 사용해 배터리 수명을 최대화하고, 카메라와 손쉽게 페어링할 수 있다. 이외에도 편리한 손목 스트랩이 포함돼 있어 그립, 핸들바 등 장비에 쉽게 부착할 수 있다.

고프로 코리아 신새롬 매니저는 “더 리모트는 원거리 촬영뿐만 아니라 양손을 사용하는 액티비티 촬영에 최적화된 액세서리”라며 “더 리모트를 이용해 자전거, 웨이크보드, 서핑 등 봄철 액티비티를 즐기며 간편하게 사진 및 영상을 캡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프로 공식 유통사 세파스는 31일까지 히어로9 블랙(HERO9 Black) 및 히어로9 블랙 번들 구매 고객에게 고프로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품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트래블 키트(Travel Kit)’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