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코, 듀얼 베이 USB 3.2 외장 스토리지 SR2-BA31 출시
상태바
앤디코, 듀얼 베이 USB 3.2 외장 스토리지 SR2-BA31 출시
  • 정재민 기자
  • 승인 2021.03.1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ARDOM(스타덤) 한국 공식 수입원 앤디코에서 2개의 2.5" 또는 3.5" SATA 드라이브 베이를 갖춘 하드웨어 RAID 스토리지인 SOHORAID SR2-BA31을 출시했다.

외장 스토리지 SR2-BA31
외장 스토리지 SR2-BA31

RAID 0 및 RAID 1을 지원하며, USB 3.2 Gen 2 호스트 인터페이스에 연결된다. 전면의 터치 버튼, LCM 디스플레이 및 LED 표시등 외에도 Windows 사용자를 위해 소프트웨어 RAID Guide Manager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제공해 사용자가 디스크 어레이 모듈의 상태를 직접 모니터링 할 수 있다.

SR2-BA31은 두 가지 유형의 USB 3.2 Gen 2 Type-C to C 및 Type-C to A 케이블을 제공한다. 모든 USB Type-C 또는 USB Type-A가 탑재된 컴퓨터 또는 노트북에 연결할 수 있으며, 전송 성능은 최대 6Gbps까지 가능하다.

RAID 1 모드에서는 하드 디스크 중 하나가 손상되었을 경우, 문제가 있는 하드 디스크를 꺼내 동일한 사양의 새 하드 디스크로 교체하기만 하면 중요 데이터를 계속 관리 및 유지할 수 있다.  SR2-BA31은 백그라운드에서 데이터를 자동으로 재구성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백업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RAID 0 모드에서는 빠른 속도와 용량을 제공한다. 2개의 하드 디스크를 조합해 대용량 저장 공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고속 전송으로 작업을 빠르게 완료할 수 있다.

SR2-BA31 전면에는 전원 스위치와 기능 설정을 위한 터치 버튼이 추가됐다. 실수로 전원을 끄는 것을 방지하도록 전원을 끄는 방식에 대한 특수 설계를 갖춤으로써,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큰 충격을 견딜 수 있는 4mm 두께의 알루미늄 합금 플레이트로 견고하게 만들어졌으며, 열 방출 효과를 극대화해 내부 하드 디스크의 수명을 적절하게 연장해 준다. 또한, 자동 온도 제어 감지 기능이 내장돼 있어, 팬이 시스템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조정되므로 장치가 전송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고 빠르게 열을 방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