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아프리카 지역 총판 시냅시스 인수
상태바
아크로니스, 아프리카 지역 총판 시냅시스 인수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3.17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는 남아프리카 지역에 아크로니스의 사이버 보호 솔루션을 유통해온 ‘시냅시스(Synapsys)’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아크로니스는 네 번째 기업을 인수하게 됐다.

 

시냅시스는 아크로니스에 통합돼 사이버 보호 솔루션 전체 제품의 아프리카 지역 판매를 담당하게 된다. 지난 2003년부터 소프트웨어 유통 및 아크로니스 공인 총판으로서, 온프레미스(내부구축형) 솔루션을 공급해온 시냅시스 시스템즈 리미니트 사업부와 MSP(매니지드 서비스 제공기업)을 위한 아크로니스 사이버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 플랫폼을 제공하는 시냅시스 디스트리뷰션 리미티드) 사업부로 구성돼 있다.

아크로니스는 성장 가속화 전략을 이어 가기 위해 앞으로도 사이버 보안의 5가지 요소(SAPAS)인 ▲안전성(Safety) ▲접근성(Accessibility) ▲개인정보보호(Privacy) ▲진실성(Authenticity) ▲보안성(Security)을 강화하는 인수 계약을 지속해서 검토할 예정이다.

세르게이 벨루소프 아크로니스 최고경영자(CEO)는 “아프리카는 전략적 요충지로서 이번 인수를 통해 아크로니스는 이 대륙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취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인수는 아프리카 MSP들과 고객들에게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며, 더 많은 고객이 새로운 위협 지형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