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하이엔드 거리측정기 COOLSHOT 정품 등록 이벤트 실시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하이엔드 거리측정기 COOLSHOT 정품 등록 이벤트 실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3.1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봄 라운딩 시즌을 맞이해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공식 레이저 거리측정기 COOLSHOT(쿨샷)의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니콘의 하이엔드 거리측정기 모델 ‘COOLSHOT PRO STABILIZED(쿨샷 프로 스테빌라이즈드)’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열린다. 

이벤트 포스터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이벤트 포스터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참여 방법은 5월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정품 등록을 완료한 다음 6월 6일까지 경품 신청을 마치면 된다. 이벤트 신청은 1인당 1회 가능하다.

참여 고객에게는 COOLSHOT 전속 모델인 고진영 프로의 사인볼이 포함된 ‘타이틀리스트 트루필 3구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6월 30일까지 고객지원센터(080-800-66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 제품인 COOLSHOT PRO STABILIZED는 COOLSHOT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로 손떨림을 약 80% 줄여주는 떨림 보정 기능과 목표물까지의 거리에 관계없이 0.3초 만에 측정 결과값을 얻을 수 있는 하이퍼 리드 기술이 적용돼 정확하고 빠른 측정 기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