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컵홀더 트레이 ‘컵플러스2’,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차량용 컵홀더 트레이 ‘컵플러스2’,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3.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6월 업그레이드된 차량용 컵홀더 트레이 ‘컵플러스2’가 런칭 이후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하며 최근 자동차 컵홀더 부문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차량용 컵홀더 테이블 컵플러스2는 단단한 내구성을 갖춘 PP소재로 설계해 어떠한 물건을 올려놓아도 안정적으로 하중을 견고하게 버틴다. 휘어짐이 없으며 360도로 회전이 가능해 차량용 조수석 테이블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3 in 1 멀티 자동차 핸드폰 거치대답게 10W 고속 무선 충전이 가능한 논슬립 패드를 장착했으며, 패드의 흔들림이나 소음이 없어 차량용 멀티 컵홀더 기능을 충실히 한다. 또한, 세밀하게 설계한 3단 고정 장치를 적용해 이중턱이나 급출발, 급정거로 인한 흔들림에도 안정적으로 물건을 서포트한다.

이 외에도 진동을 최대한 흡수할 수 있는 비율로 제작하여 음료나 음식물에 전해지는 진동과 쏠림 현상이 적으며, KC, FCC, QI, CE, ROHS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이에 차량용 컵홀더 트레이, 차량용 트레이 등으로 높은 고객만족도를 형성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컵홀더 거치대 컵플러스1의 독보적인 인기와 고객 피드백을 기반으로 업그레이드 버전인 컵플러스2를 2020년 6월 출시했다”라며 “컵플러스2는 좌핸들과 우핸들, 가로형, 세로형 관계없이 장착할 수 있으며, ‘오리지널’과 ‘아이언맨’ 총 두 가지 디자인에 다크 그레이 컬러로 판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