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 네트웍스, 클라우드 플랫폼 '프리즈마 액세스 2.0' 출시
상태바
팔로알토 네트웍스, 클라우드 플랫폼 '프리즈마 액세스 2.0' 출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3.16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전 세계 근무 환경이 변화하고 있는 상황에서 일하는 장소와 관계없이 속도, 보안 등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지원하기 위해, 클라우드 기반 보안 플랫폼 ‘프리즈마 액세스 2.0(Prisma® Access 2.0)’ 릴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리즈마 액세스 2.0은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위한 자가 복구 인프라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발표된 프리즈마 액세스 2.0은 ▲새로운 클라우드 관리 경험 ▲자율 운영 디지털 경험 관리(DEM: Digital Experience Management) ▲머신러닝 기반 보안 ▲클라우드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SWG)로 클라우드 관리 환경 재구성 ▲클라우드블레이드(CloudBlades)를 통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기반 플랫폼 지원 등으로 보안을 강화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 자료에 따르면 원격 근무 환경을 노리는 위협의 53%가 웹 애플리케이션 이외의 것들을 노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웹 애플리케이션만을 보호하는 솔루션을 사용하는 경우 위협에 노출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에 프리즈마 액세스는 단일 클라우드 플랫폼을 기반으로 고성능 액세스와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보장한다. 또한, 매일 430만 건의 보안 업데이트를 해 기업의 사용자 및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희만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 대표는 “많은 조직에서 원격 근무에 대한 장기적인 전략을 세우는 추세다.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고객들이 클라우드 보안 모델을 수립하고 보안 아키텍처를 이에 맞춰 재설계함으로써 모든 사용자가 어디에서든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