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전 네트워크, 한정판 NFT 캐릭터 출시
상태바
디비전 네트워크, 한정판 NFT 캐릭터 출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3.1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을 활용한 VR(가상현실) 콘텐츠 플랫폼인 디비전 네트워크(Dvision Network)가 이달 말 출시 예정인 한정판 NFT(Non fungible Token, 대체불가토큰) 캐릭터를 선공개했다.
 
이번 발표에 따라 디비전 네트워크는 블록체인 시장을 대표하는 세계 유명 인사를 포함한 5종류의 NFT 캐릭터를 이달 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NFT 캐릭터 5종 중에 하나 이상을 소유한 사용자는 추후 메타버스 내에 희소성 있는 NFT 자산을 추가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자격도 부여받는다. 
 
출시되는 캐릭터들은 NFT 마켓플레이스 오픈씨(Opensea)에서 경매에 참여해 구매할 수 있다. 5종류의 NFT 캐릭터는 한정판으로 캐릭터 당 하나씩만 판매된다.

한정판 NFT 캐릭터를 구매한 사용자들은 디비전의 메타버스 생태계에서 캐릭터를 활용해 직접 활동할 수 있다. 

디비전은 박람회 및 게임 등 사용자가 손쉽게 메타버스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Web을 기반으로 한 실시간 스트리밍 3D VR 메타버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NFT 캐릭터로 디비전의 메타버스 생태계에서 본인만의 개성을 표출하고 추가적인 보상도 받을 수 있다.
 
한편, 디비전 네트워크의 유틸리티 토큰인 DVI는 최근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인 빗썸 BTC 마켓에 상장돼 거래되고 있다. 디비전은 최근 빗썸의 ‘BTC 오픈 이벤트’ 3라운드에 참가해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해당 이벤트에서 우승한 프로젝트는 빗썸 원화 마켓에 추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