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 국내 최초 '중고차 거래' 라이브 커머스 개시, "큐티콘으로 경품 지급"
상태바
퀴즈톡 국내 최초 '중고차 거래' 라이브 커머스 개시, "큐티콘으로 경품 지급"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3.1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톡이 언택트 시대를 맞아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퀴즈톡 코인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에 나선다.

퀴즈톡은 오늘(16일) 오후 3시 티몬 라이브 쇼핑에서 라이브 커머스 회사 셀렉트 미디어와 국내 중고차 쉐어링 기업 바로오토가 기획한 중고차 거래 방송을 국내 최초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커머스는 스트리밍을 통해 물건을 판매하는 플랫폼으로, 판매자와 소비자가 실시간으로 소통해 투명하고 안정적인 거래를 확보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볼보, 렉서스, 벤츠, 재규어 등의 고가 중고차가 거래될 예정이다.

또한, 블록체인 기반 퀴즈 보상 플랫폼 퀴즈톡은 20만 원 상당의 퀴즈톡 코인 ‘큐티콘’을 중고차 실시간 구매자들에게 경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큐티콘은 현재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 중이며 국내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빅3(코인원, 빗썸, 업비트)에 상장돼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한 바 있다.

퀴즈톡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중고차 라이브 방송으로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도 중고차 거래가 충분히 자리 잡을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 아울러, 이번 퍼포먼스를 통해 중고차 거래 서비스의 진화와 또 다른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한편, 퀴즈톡은 앱 출시 이후 누적 다운로드 수 60만을 돌파하면서 이용자들의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