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K-베스핀글로벌, MS 클라우드 합작사 설립
상태바
SCK-베스핀글로벌, MS 클라우드 합작사 설립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3.1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총판사 SCK와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 베스핀글로벌은 합작 법인을 만들어 시너지 효과를 내겠다고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은 SCK와 공동으로 조인트벤처 에쓰핀테크놀로지(S.Pin Technology)를 출범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발표로 양사는 베스핀글로벌의 클라우드 자동화 관리 솔루션 옵스나우(OpsNow)와 SCK의 마이크로소프트 전문성과 기술 및 서비스 노하우를 결합해 고객의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클라우드 수요를 통합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사물인터넷(IoT)과 MR(혼합현실), 보안 영역 등 주요 서비스의 공급 강화로 경쟁력을 갖춰 멀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신규 사업 확충 기반 마련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SCK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이크로소프트365, 혼합현실 플랫폼 홀로렌즈2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으며, 컨설팅 및 판매 파트너사 약 1300개와 함께 약 3300개의 클라우드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의 데브옵스, 어드밴스드 네트워킹,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분야 등의 프리미엄 워크로드 및 협업툴인 마이크로소프트365에 있어 마이크로소프트 골드 등급을 갖췄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환경으로의 이전·구축∙운영 및 관리와 데브옵스, 빅데이터 등 종합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으로 엔터프라이즈 및 디지털 네이티브 기업 등 각국의 1000여 개 고객사를 두고 있다. 또한, 베스핀글로벌은 마이크로소프트의 파트너 등급인 애저 서비스 제공 업체(MSP) 엑스퍼트 파트너십과 8개 골드 등급을 보유하고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클라우드 자격증을 획득한 클라우드 전문가 180명 이상이 다양한 고객 환경을 분석하고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국내 최대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총판사 SCK의 전문성과 영업 역량을 높이 평가해 클라우드 전문성을 갖춘 베스핀글로벌과 협업했을 때 최대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최적의 파트너사로 판단했다. 에쓰핀테크놀로지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의 다양한 환경에 적합한 민첩하고 확장성 있는 서비스를 세심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