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바디캠 및 무선 PTT 서비스 기능 장착한 재난 안전 통신망 단말기 VM550D 공개
상태바
하이테라, 바디캠 및 무선 PTT 서비스 기능 장착한 재난 안전 통신망 단말기 VM550D 공개
  • 문혜진 기자
  • 승인 2021.03.12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 통신 기업 하이테라가 인명 구조, 재해 및 사건·사고 현장 등에서 선명한 영상으로 기록할 수 있는 보안용 보디캠 및 재난안전통신망(PS-LTE) 단말기로 무선 PTT 연동이 가능하도록 스피커마이크로폰 기능을 탑재한 ‘VM550D’를 출시한다.

VM550D는 고감도 이미지 센서 성능을 제공하며 현장에서 확인 가능한 LCD가 탑재돼 있다. 또한 재난안전통신망(PS-LTE) 단말기와 블루투스 연동을 지원한다.

하나의 디바이스에 보디캠과 스피커마이크로폰을 결합한 VM550D은 HD 카메라로 영상을 기록하고 기록된 영상을 즉시 재생할 수 있다. 야간 투시(Night vision) 기능은 낮은 조도 환경에서 자동 실행되며 10m 거리까지 안전한 녹화를 보장한다. 또한 VM550D은 갑작스러운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현재 기록된 데이터를 자동으로 저장한다.

VM550D 본체에는 전용 PTT(Push-to-Talk) 버튼이 탑재돼 있으며, 재난안전통신망(PS-LTE) 단말기와 인터페이스 연동 표준에 맞춰 설계돼 있어 무선 PTT 스피커마이크로폰 액세서리로 사용 가능하다.

소찬영 하이테라 이사는 “VM550D는 경찰, 소방, 군, 경비·보안 등의 업무와 위험한 환경에서 근무하는 직업군에 대한 최적화된 영상 기록 성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