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플랫폼 Antares이 가진 장점 및 특징
상태바
투자 플랫폼 Antares이 가진 장점 및 특징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1.03.10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ntares는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참가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든 투자 플랫폼입니다. 마케팅 프로그램마다 수익성과 조건에 차이가 있으며, 기존 제품에 비해 새로운 제품이 더 나은 방식으로 설계되어 있다. 또한, 자체적인 추천인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Antares를 사용하는 누구나 마케팅 플랜에 사용할 수 있는 파트너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

개인 및 법인은 Antares 플랫폼을 전 세계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수익률 프로그램은 138 개의 변수에 대한 감사 과정을 통과해야만 금융 생태계에 합류할 수 있다. 전문가들은 이대로 회사가 성장한다면 기본 사용자 층이 2,500만 명에 도달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현재 12가지 방식의 투자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Token Profit Team(토큰 수익 팀)은 Antares의 성장에 기반한 선형 보상 마케팅 플랜을 다루고 있다. 현재 생태계는 지갑, 결제 서비스, 획득, 암호화폐 거래소 및 코인 가격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플랫폼에 브로커리지 및 트레이딩을 배울 수 있는 학교를 만들 예정이다.

Binary Profit Team(바이너리 수익 팀)은 Catalyst 투자 회사를 중심으로 한 바이너리 마케팅 플랜을 다루고 있다. 이 제품에 투자하면 다양한 트렌드 시장에서 일하고 있는, 전문적이고 수익률이 좋은 100명의 트레이더에게 균등하게 분배된다. Catalyst는 1994년에 설립된 유명한 회사다.

Coin Profit Team(코인 수익 팀)은 새로운 Boco Coin을 중심으로 구축된 선형 마케팅 플랜을 다루고 있다. Boco Coin은 주로 지불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계된 분산형 코인으로, 자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BCC), Boco Coin 지갑 등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각 제품 페이지에는 필요한 모든 기술 및 재무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그 외에도 Antares는 민간 및 법인 모두 제품 감사, 웹 개발, 프로세스 최적화, 지불 게이트웨이 통합 및 금융 컨설팅과 같은 모든 범위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사는 홍콩에 설립되어 있다. 홍콩 증권 선물위원회의 규제를 받게 되면 투자 프로그램의 수익이 줄어들 수 있으나, 본 회사는 해당되지 않는다.

모든 작업은 사용자의 개인 대시보드에서 진행됩니다. 원하는 시장에 계획을 세워 암호화폐나 법정 화폐로 투자할 수 있다. 법정 화폐는 Interchange라는 국제 교환 서비스와 플랫폼의 파트너십을 이용하여 투자할 수 있다. 투자자 간의 모든 트랜잭션은 Antares를 통해 전달된다. 이러한 방식으로 회사는 투자자 간의 거래를 확인하고 지원 서비스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다. 일부 트랜잭션은 투자자가, 일부는 파트너 회사에서 지불하게 된다. 일부 금액은 수익을 계속 증대시키기 위해 다시 투자될 수 있다.

Antares는 비즈니스 평판을 신중하게 분석하여 파트너를 선택하는 독점적인 위험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즉, 평판이 좋지 않은 회사와는 파트너십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Antares는 제 3자의 파산으로 인해 발생하는 자금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플랫폼 사용자는 통합 시장에서 $AND 디지털 토큰을 거래할 수 있다. 본사에서는 고객과 파트너를 보호하기 위해 제휴사인 Antares Capital Protection Ltd.를 설립하였다. 이 회사는 고객에게 재정적 리스크에 대한 보험을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계열사 자체는 거래에 참여하지 않기 때문에, 이에 따른 리스크는 없다. 자금은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으며 회사의 등기 자본금으로 쓰인다.

Antares는 평생 학습의 원칙에 입각한 비즈니스 스쿨을 설립했다. 이곳에서는 현실을 이끄는 원리(변동성, 불확실성, 복잡성 및 모호성)를 학습 과정의 중심으로 두고자 한다. 이는, 성공을 향한 가장 직접적인 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