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딜리버리 고객사 1000곳 돌파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딜리버리 고객사 1000곳 돌파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3.1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핀글로벌은 자사의 클라우드 딜리버리 고객사가 1000곳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환경으로의 이전∙구축∙운영 및 관리와 데브옵스(DevOps), 빅데이터 등 종합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Cloud Delivery Platform) 기업이다. 국내뿐 아니라 중국과 중동∙아프리카 지역 기업 및 기관들에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은 삼성전자, SK텔레콤, 한화테크윈, 네오위즈, 에어차이나, 치타모바일, 사우디아라비아 정부, KB국민카드, 토스랩 등 국내외 대기업부터 공공, 금융, 스타트업에 이르기까지 1000개 이상의 고객사를 유치했다고 전했다.

지난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리더 부문에 등재된 베스핀글로벌은 아마존웹서비스(AWS), MS 애저(Azure), GCP 필두로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알리바바, 텐센트, 화웨이 등 다양한 클라우드의 딜리버리를 지원하고 있다. 또 AWS 데이터 분석 및 머신러닝 자격을 보유한 기업으로 빅데이터, 머신러닝, AI 등의 분석 및 구축 역량을 갖췄다.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베스핀글로벌에선 최고의 클라우드 전문가들이 국내 시장을 비롯해 중국, 중동, 동남아 등 아시아 시장의 고객사들에 클라우드 기술과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클라우드 전문 역량과 옵스나우를 도구로 사용하는 마이그레이션 옵스(Migration Operations), 핀옵스(Financial Operations), 섹옵스(Security Operations) 등 자체 솔루션 라인업을 바탕으로 북미 등 글로벌 시장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