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블럭스-엘리시아, 블록체인 기술 개발 협업 나선다
상태바
하이블럭스-엘리시아, 블록체인 기술 개발 협업 나선다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3.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블럭스와 엘리시아가 블록체인 기술 개발과 마케팅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하이블럭스는 블록체인 기반 소셜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엘리시아는 블록체인 기반 부동산 소액 투자 서비스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양사는 블록체인 서비스를 운영하며 마주친 공통된 과제를 함께 풀어가기 위해 이번 협업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양사는 기술적 협력을 포함해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 방안을 모색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지난 11월 ‘엘리시아 2.0’을 출시한 엘리시아는 부동산 소유권을 유동화해 투자자들에게는 지분 분할/유통하는 방식의 부동산 소액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소액으로도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하이블럭스는 블록체인을 기반 플랫폼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으로, ‘큐레이션’과 ‘수익 공유’를 콘셉트로 내세운 신개념 소셜 미디어 플랫폼 ‘하블(HABL)’을 서비스하고 있다. 하블은 현재 베타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최근 가입자 6만 명을 돌파했다.

또한, 하이블럭스는 지난 1일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소유권을 부여하고 거래할 수 있는 하이블럭스의 대체불가토큰(NFT)인 De-Cert(Decentralized Certification)를 올 3분기에 출시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