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는 시간 단축한 ‘파라디큐’ 파라핀베스, 40%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녹는 시간 단축한 ‘파라디큐’ 파라핀베스, 40% 할인 이벤트 실시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1.03.0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용품 전문 스토어 휴식공간에서 선보인 ‘파라디큐’ 파라핀베스가 4차 품절에 이어 5차 입고 기념 4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행사에서는 선착순으로 최고급 파라핀과 손/발 커버, 비닐 30매를 증정한다. 포토리뷰 작성 시 커피 쿠폰을, 이 중 추첨을 통해 진공블렌더를 무료 제공한다.

최근 오른팔저림, 팔꿈치안쪽통증, 손등통증 등 신체적 증상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아울러 이러한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 엘보보호대를 착용하거나 골프엘보치료, 테니스엘보치료 등을 고려해보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같이 손목아플때에는 보호대를 착용하거나 방아쇠수지증후군치료, 손목터널증후군치료법 등을 받아볼 수 있다. 만약 일상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찾고 있다면 파라핀베스를 이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파라디큐 파라핀베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성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일반 플라스틱이나 스테인리스 소재의 제품에서 발생 가능한 단점을 보완하고자 바이오 세라믹 코팅 기술을 도입했으며, 이를 통해 화상 방지, 안전성 및 편의성 강화, 열전도율 향상으로 인한 녹는 시간 단축 등을 구현했다.

내부 전체가 가열되는 전자기 유도 가열 방식으로 오랜 시간 기다릴 필요 없이 2시간 30분 내외로 왁스가 녹는다. 5L 이상 들어가는 넓은 내부 공간으로 손은 물론, 팔꿈치나 발 등을 넣기에도 넉넉하다. 또한, 최소 소비 전력으로 타 제품 대비 약 6배 정도의 전기세를 절약할 수 있다는 점에서 경제적이다.

함께 제공되는 전용 왁스는 올리브오일, 시어버터 등 엄선된 재료로 만들어졌다. 시원한 향기와 청량감이 느껴지는 멘톨 왁스, 달콤한 복숭아 향의 피치 왁스, 무색소 및 무향으로 자극이 적은 순수 왁스 총 3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모든 왁스는 피부 무자극 테스트인 KTR 피부감작성 테스트를 완료한 바 있다.

휴식공간 관계자는 “최근 수족냉증원인, 발목아대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자연스럽게 파라핀베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라며, “가정용 파라핀베스 파라디큐는 한 눈에 들어오는 직관적인 버튼 구성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 보관 및 이동이 간편하다”고 전했다.

‘파라디큐’ 파라핀베스는 오직 공식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네이버 쇼핑 ‘휴식공간’ 스토어팜에서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