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가 편한 거실매트 '슬립시프', 40% 매트리스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허리가 편한 거실매트 '슬립시프', 40% 매트리스 할인 이벤트 실시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1.03.08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어 브랜드 ‘슬립시프’는 ‘슬립시프 3단 매트리스’에 대한 할인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따뜻한 봄이 시작되는 등 계절이 바뀌는 시기가 오면서 숙면이 어렵거나 몸을 자주 뒤척이는 이들이 있다. 사람의 숙면은 얼마나 잘 이뤘는지에 따라 기분이나 상태 등을 좌지우지 하기 때문에 적절한 수면 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가 수면 환경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은 매트리스다. 최근에는 개인에게 맞는 매트리스 상품이 등장하면서 메모리폼, 슈퍼싱글메트리스는 물론 아이의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한 아기토퍼, 접는매트리스 등이 출시되고 있다. 매트리스는 한번 구입하면 장기간 사용하기 때문에 수면 자세나 편안함, 기능 등을 확인해야 하며, 시중에서 판매되는 종류로는 이브자리토퍼, 이케아토퍼, 알레르망토퍼 등이 있다. 

슬립시프는 엠보싱 모양으로 제작되어 충격을 완화해 허리가 편한 것은 물론 바닥 부분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어 밤새 뒤척거려도 흐트러지지 않은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된 △푹신한 ‘클라우드’ △바람이 잘 통하는 ‘에어링’ △탄탄하게 받쳐주는 ‘사운드’ 총 3가지의 레이어로 형성돼 있으며 이를 통해 신체의 흔들림을 흡수하고 체압을 분산시키고 있으며 열을 배출하고 있어 매트리스퀸, 메모리폼, 1인침대 매트리스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슬립시프 아기토퍼는 친환경 한지 원료인 닥나무와 유칼립투스 원료로 만든 텐셜 원단을 사용하기에 세균 및 곰팡이의 서식을 막는 역할을 한다. 여기에 유해 물질이 나오지 않은 MID 소재를 사용했으며 온열 기기를 40도로 설정하여도 무리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라텍스토퍼, 메모리폼, 매트추천 상품 등을 살펴보는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슬립시프의 클라우드 레이어는 초고밀도 클라우드 메모리폼을 사용하여 포근한 느낌과 함께 착와감, 복원력을 최대로 높여 몸의 굴곡을 받쳐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에어링 레이어는 셀과 셀 사이가 촘촘하여 꺼짐이 없고 내부 공기 순환 방식을 통해 열로 인한 수면 방해를 없애고 있으며 사운드 레이어의 경우 모든 중량을 지지할 수 있는 고밀도 폼으로 제작돼 무거운 물체가 떨어지거나 아이가 넘어질 때에도 탄탄해 매트리스 혼수리스트, 슈퍼싱글메트리스 등으로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할인 판매 중인 접는 매트리스 ‘슬립시프’는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