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라임 이어스 플래그십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프네우마’ 런칭
상태바
소리샵, 라임 이어스 플래그십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프네우마’ 런칭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3.08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리샵이 폴란드 명품 커스텀 이어폰 브랜드 '라임 이어스(Lime Ears)'의 플래그십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프네우마(Pneuma)’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운드 엔지니어, 프로듀서 등 프로 뮤지션을 위한 무대 모니터 장비를 1:1로 제작하며 인지도를 높였고, 지금은 일반 유저에게까지 그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프네우마(Pneuma) [사진=셰에라자드]
프네우마(Pneuma) [사진=셰에라자드]

‘프네우마’는 라임 이어스 최초로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탑재된 모델로 저음을 담당하는 7mm 티타늄 다이내믹 드라이버 1개와 4개의 BA 드라이버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이다. 

4-way 패시브 하이브리드 크로스오버 설계를 통해 기존보다 더욱 뚜렷하고 강력한 저음을 표현하며 고음부는 매우 역동적이면서도 정교한 사운드 시그니처를 지니고 있다. 

각각의 주파수 대역에 따라 크기가 다른 사운드 보어를 적용하는 ‘Vari Bore’ 설계를 통해 부드러운 고음과 확장된 사운드를 선보이며 스튜디오 모니터의 베이스 리플렉스 인클로저에서 영감을 받아 트렌스듀서 멤브레인 뒷면에서 방출되는 에너지를 활용하는 ‘BAM Technology’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스위치를 통해 100Hz 이하의 가장 낮은 음역대를 조절할 수 있어 낮은 볼륨에서도 소리가 잘 들린다. 

저음의 질과 양감을 조절해 믹싱이 잘못된 음원이 지닌 부밍(Booming)현상을 감소시키고 시끄러운 외부환경에서 저음을 강화해 노이즈를 보완, 더욱 음악에 집중할 수 있게 한다.

스위치를 중립에 위치시키면 저음과 고음이 강조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스위치를 켜면 생동감 넘치고 화려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라임 이어스는 이번 모델에서 24AWG 설계를 채택하고 4개의 와이어를 PVC 소재의 피복으로 감싼 PWAudio의 No.10 케이블을 새롭게 선보이며, 프네우마 런칭 이후 물량부터 이전 플래그십 모델이었던 에테르 R에도 포함된다.

소리샵은 제품 런칭을 기념해 14일까지 라임이어스 전 모델 15% 런칭 할인을 진행한다. 런칭 프로모션이 종료된 뒤에는 셰에라자드 멤버십 혜택을 통해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