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 전자동커피머신 ‘까사카페’, 가성비 좋은 할인 및 사은 프로모션
상태바
홈카페 전자동커피머신 ‘까사카페’, 가성비 좋은 할인 및 사은 프로모션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1.03.0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카페 전문 스토어 까사카페 공식몰은 가성비 좋은 커피머신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자동커피머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사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소비자들의 입맛이 점차 고급화되면서 프리미엄 커피 관련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일반 믹스커피보다는 캡슐커피머신이나 분쇄원두, 자동커피머신 등 더욱 양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 관련 제품이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는 것.

그 중 반자동커피머신은 원두 분쇄부터 커피 추출, 세척까지 모든 기능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러한 장점으로 높은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사무실 커피머신, 홈카페 커피머신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 가운데, 까사카페 전자동커피머신이 가성비 커피머신 제품으로 떠올랐다. 현재 공식 스토어에서 최대 25% 단독 할인 판매를 진행 중이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그란크레마(GRAN CREMA) 원두 1봉을 무료로 증정한다.

까사카페 커피머신은 원두와 물만 있으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대용량 적재가 가능한 원두 컨테이너와 분리 가능한 물탱크가 장착돼 자주 보충해줄 필요가 없다. 또, 자동 고온 세척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매번 세척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홈카페머신이나 사무실 커피머신으로 제격이다.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88도 온도의 황금빛 크레마 커피를 추출하고 써모 블록 보일러 탑재로 빠른 예열이 가능하다. 커피의 맛을 좌우하는 탬핑 압력의 경우 9bar 추출 압력과 19bar 펌프 압력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5단계 원두 분쇄 조절 및 물량 조절 기능까지 갖춰 개개인의 입맛에 따라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까사카페 전자동커피머신은 발열 및 소음이 적을 뿐만 아니라 장시간 사용에도 동일한 맛과 향을 유지한다.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 좁은 주방에서도 설치가 가능하고 이 외에 사무실, 학원 등 다양한 공간에서 이용해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 제품은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커피머신으로, 컵 워머, 밀크 스팀 등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기능을 가득 담았다. 스토어에서는 자동커피머신과 함께 다양한 원두도 구입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까사카페 공식몰’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