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ADT캡스-SK인포섹, 통합 법인 ‘ADT캡스’로 합병 완료
상태바
ADT캡스-SK인포섹, 통합 법인 ‘ADT캡스’로 합병 완료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3.05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진효 대표, ‘One Company, Beyond Security’ 위해 화합과 협력 강조

SK그룹 보안 계열사인 ADT캡스와 SK인포섹이 통합법인 ‘ADT캡스’로 합병을 완료했다. 지난해 11월 양사 간 합병 계획을 발표한지 3개월 만에 합병 작업이 마무리됐다.

통합법인 ADT캡스는 3월 5일 서울 삼성동 ADT캡스 사옥에서 박진효 대표이사, 이용환 사업총괄, 그리고 구성원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출범식을 가졌다. 코로나19 거리두기 조치를 감안해 출범식에는 최소 인원이 참석했으며, 구성원들에게는 온라인 영상으로 출범 소식을 대신했다.

출범식에는 기존 ADT캡스의 노동조합과 SK인포섹 경영협의회 구성원 6명이 대표로 참석했다. 구성원 대표들은 경영진과 함께 양사 구성원들의 화합과 단결, 그리고 통합법인의 노사 간 행복을 다짐하며 출범식 행사를 이어갔다.

박진효 대표이사는 통합법인 ADT캡스가 New ICT 기반의 대한민국 No.1 융합보안 전문 기업으로 도약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가정, 무인매장, 클라우드 등 새로운 보안 영역과 방역, 시니어 및 사회적 약자 보살핌과 같은 라이프 케어 영역에서 기술 기반의 신규 사업 모델을 확대하겠다는 경영 방침을 밝혔다.

ADT캡스는 통합법인의 새로운 사명 개발을 본격 착수할 계획이며, 기존 브랜드인 캡스와 인포섹은 각 영역의 상품 및 서비스 브랜드로 활용해 사업 연속성을 강화하고, 고객층을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융합보안 사업을 본격 추진하기 위해 기존 양사의 관련 사업 조직을 통합했다. 사업 역량과 기술력 결집을 통해 스마트 공장 등 융합보안의 확산이 가장 활발한 분야에서 성과를 만들어 낸다는 전략이다.

박진효 ADT캡스 대표이사는 구성원들을 향해 “통합법인이 행복의 시대로 나아갈 수 있도록 구성원 모두가 행복 경영을 실천하고, 상호 존중과 공유·소통·협업하는 문화를 만들자. 오늘 출범식의 슬로건(One Company, Beyond Security)처럼 이제 하나된 통합법인에서 보안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도약하자”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