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체인 자산교환 프로토콜 '라이 파이낸스', 다르위니아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크로스체인 자산교환 프로토콜 '라이 파이낸스', 다르위니아와 파트너십 체결
  • 문혜진 기자
  • 승인 2021.03.0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로스체인 자산 교환 프로토콜 라이 파이낸스(RAI Finance)가 다르위니아(Darwinia)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발표했다. 다르위니아 네트워크는 폴카닷 블록체인 개발 툴 서브스트레이트(Substrate)를 통해 개발된 크로스체인으로 서로 다른 체인 간 호환성을 제공하는 프로젝트이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크로스체인 기능을 활용해 서로 다른 네트워크상의 디지털 자산이 발행·거래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사용자에게 보다 풍부한 유동성과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다르위니아는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자산이 원활하게 라이 파이낸스 플랫폼에서 거래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라이 파이낸스는 블록체인 외부에서 데이터를 처리하는 레이어 2 거래 기능을 통해 다르위니아 네트워크의 안전하고 풍부한 자산 유동성 확보를 도울 계획이다.

이건호 라이 파이낸스 대표는 “크로스 체인 분야에서 각광받고 있는 다르위니아와의 협력으로 서로의 기능을 보완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양사의 협력으로 사용자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