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서비스형 스토리지 ‘라이브 클라우드’ 발표
상태바
씨게이트, 서비스형 스토리지 ‘라이브 클라우드’ 발표
  • 문혜진 기자
  • 승인 2021.02.25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Seagate Technology)가 서비스형 저장장치 라이브 클라우드(Lyve Cloud)를 공개했다. 라이브 클라우드는 S3 호환 스토리지형 클라우드로, 언제나 접근 가능한 대용량 데이터 저장 및 활성화를 지원한다.

이 플랫폼은 대규모 비정형 데이터셋의 가치를 최대한 실현할 수 있도록 단순성, 신뢰성, 효율성에 초점을 맞춰 설계된 서비스다. 씨게이트는 글로벌 디지털 인프라 기업 에퀴닉스(Equinix) 와 협업해 더 많은 고객이 Lyve Cloud 솔루션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라이브 클라우드의 기반시설을 에퀴닉스 데이터 센터 내 '에퀴닉스 메탈(Equinix Metal)'과 가까운 곳에 배치하면, 기업은 메트로 에지에서 서비스형 오브젝트 스토리지가 제공하는 규모와 효율성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에퀴닉스 패브릭(Equinix Fabric)으로 여러 데이터 소스를 다양한 에지 및 하이브리드나 멀티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에 상호 연결이 가능하다. 라이브 클라우드 인프라를 메트로 에지 콜로케이션 데이터센터에 배치하면 데이터가 생성되는 곳과 더 가까운 곳에서 데이터를 저장하고 처리할 수 있다.

라이브 클라우드는 정보 보호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업체 종속이나 송신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ISO27001 및 SOC2 인증을 받아 기업 고객의 데이터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이동 및 저장 데이터를 상시 암호화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