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XDR 서비스 제공해 클라우드 환경 위협 대응 강화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XDR 서비스 제공해 클라우드 환경 위협 대응 강화
  • 문혜진 기자
  • 승인 2021.02.25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마이크로가 기업의 클라우드 환경까지 확장된 위협 가시성과 대응을 제공하는 확장형 위협 방어 플랫폼 트렌드마이크로 비전 원(Trend Micro Vison One)을 개발했다. 비전 원은 기존 트렌드마이크로 XDR에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원(Trend Micro Cloud One)을 통합해 기업의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모든 레이어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위협 탐지와 대응을 강화했다.

비전 원은 과부하 된 보안 알람 및 리소스 제약을 관리하여 보안 팀이 더 많은 정보를 식별하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한다. 이메일, 엔드포인트, 서버, 클라우드 워크로드 및 네트워크 등에서 통합 보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의 클라우드 위협 관리를 확장한다.

이번에 발표한 비전 원은 향상된 XDR,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원 통합, 새로운 위협 가시성, 신규 서드파티 제품 통합 및 보안 계층 전반의 위협에 대한 단순화된 대응을 지원한다.

기업은 트렌드마이크로 비전 원을 통해 기존의 정교하지 않은 보안 자원을 전문적인 수준으로 운영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보안 사고를 빠르게 분석하고, 위협 패턴 및 복잡한 공격을 식별하며, 전반적인 보안 형상과 동향을 파악해 잠재적인 보안 위험을 사전에 파악하고 감독할 수 있다.

트렌드마이크로 비전 원은 ▲가시성 및 위협 인텔리전스 ▲목적 기반 센서 ▲기존 인프라와의 호환성 ▲관리 간소화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케빈 심저(Kevin Simzer) 트렌드마이크로 최고운영책임자(COO)는 “XDR 관련 솔루션이 계속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자사는 더 많은 기능을 계속해서 강화하고 제공할 예정”이라며, “트렌드마이크로 비전 원 플랫폼은 중요한 사항을 편리하게 식별하고 신속한 조치를 할 수 있게 지원해 기업의 IT 부서를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변화하는 위협 환경 및 고객의 인프라에 대응하여 발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