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타블렛으로 ‘언택트 경쟁력’ 높이는 101원 클래스 런칭
상태바
와콤, 타블렛으로 ‘언택트 경쟁력’ 높이는 101원 클래스 런칭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2.2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이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인 클래스101에서 와콤 타블렛을 활용해 언택트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101원 클래스를 런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비대면이 일상화된 환경에서 온라인 교육, 비대면 업무를 해야 하는 수많은 선생님과 학생, 직장인, 일반인을 대상으로 와콤 타블렛을 활용한 효율적인 언택트 워킹 솔루션을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와콤 타블렛으로 언택트 경쟁력 키우기 101원 클래스 [사진=와콤]
와콤 타블렛으로 언택트 경쟁력 키우기 101원 클래스 [사진=와콤]

해당 클래스는 와콤 타블렛 구매나 소지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101원에 구매해 수강할 수 있으며, 클래스 수강과 와콤 타블렛 제품 패키지 구매도 가능하다.

‘와콤 타블렛으로 언택트 경쟁력 키우기’ 클래스는 IT/교육 콘텐츠 크리에이터이자 유튜버 ‘아이티플러스’로 활동하고 있는 장은주 강사가 진행한다. 

커리큘럼은 액정타블렛 와콤 원과 펜 타블렛 인튜어스를 연결하고 드라이버 설치, 세팅하는 방법부터 다양한 디지털 판서 프로그램을 활용한 컴퓨터에 글씨쓰기 꿀팁, PPT 및 줌(Zoom) 활용법까지 초보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와콤 클래스는 기존에 마우스만 사용해 온라인 강의를 하는 선생님 뿐만 아니라 온라인 수업을 듣는 학생들, 화상 미팅, 재택 근무를 하는 직장인들 누구에게나 필요한 내용을 담고 있다. 

급변하는 IT 환경에서 와콤 타블렛을 활용한 나만의 경쟁력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도록 남녀노소 누구나 101원에 와콤 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다.

와콤은 수강생을 대상으로 와콤 원, 하이유니 디지털 펜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오는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와콤 클래스를 수강한 인증샷과 소감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또는 클래스101 미션 댓글란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와콤 원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클래스 구매 인증샷과 클래스가 필요한 이유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클래스101 미션 댓글란에 완강 각오를 남기면 매달 10명씩 추첨해 와콤 원, 삼성 갤럭시S21 울트라 등과 호환되는 ‘하이유니 디지털 펜’을 제공한다.

한편, ‘와콤 타블렛으로 언택트 경쟁력 키우기’ 클래스 및 이벤트 관련 상세 사항은 클래스101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